문화로 하나 된 세상. 예술로 꽃 피는 완주.
WANJU FOUNDATION FOR ARTS & CULTURE
다양하고 실험적인 예술활동 지원
예술의 사회적 가치 공감대 및 영향력 확산
구분 | 이름(단체명) | 프로젝트 내용 |
Part 01 문화로 시장 활력찾기 | 소리사랑방 | ◦국악낭독극 ‘오호라! 봉동 생강이로구나’ - 10. 1. ~ 11. 25. / 봉동생강골시장 공연무대 - 18명(직접 8명, 간접 10명) |
소리·점·빵 | ◦생강골시장 ‘뜻밖의 예술’ - 10. 21. ~ 12. 10. / 봉동생강골시장 - 21명(직접 7명, 간접 14명) |
|
앙상블 아하 | ◦토크콘서트 ‘생강하면~생각나!’ - 09. 11. ~ 11. 06. / 봉동생강골 시장 일대 및 데크 앞 - 106명(직접 50명, 간접 56명) |
|
앙상블 프레이즈 | ◦봉동 생강골시장 상인들을 위한 ‘활력 충전 콘서트’ - 10. 18. ~ 11. 29. / 봉동생강골 시장 내 쉼터 옆 - 4명(직접 3명, 간접 1명) |
|
용봉초등학교 학부모회 | ◦나도 예술가 - 10. 20. ~ 11. 30. / 봉동생강골 시장 내 상인회 컨테이너공간 - 226명(직접 26명, 간접 200명) |
|
Part 02 로컬푸드와 환경 | 고은경, 김지나 | ◦끄적끄적 - 10. 18. ~ 11. 24. / 전북삼락로컬마켓매장입구와 중앙로비 - 32명(직접 2명, 간접 130명) |
박선 | ◦오픈쉘브(Open Shelf) - 10. 5. ~ 12. 9. / 전북삼락로컬마켓매장입구 벽 - 02명(직접 2명, 간접 100명) |
|
쓰임 | ◦엄마의 밥상 - 10. 17. ~ 11. 27. / 전북삼락로컬마켓 - 40명(직접 40명) |
|
위시아트랩 | ◦로컬푸드의 마음 알리기 ‘농부는 마법사’ - 10. 18. ~ 11. 28. / 전북삼락로컬마켓 앞 - 80명(직접 60명, 간접 20명) |
|
자전거세상 | ◦폐자전거를 이용한 업사이클링 제품 제작 - 11. 10. ~ 11. 25. / 전북삼락로컬마켓 - 4명(직접 2명, 간접 2명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