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전체메뉴SITEMAP
닫기
통합검색
닫기

재단 NOW

제목

[완주DMO] 지구도 나도 무해한 하루, 어떻게 보냈냐구요?
  • 2026-06-23 09:33
  • 조회 56

본문 내용




시나브로 치유길 x 무해한 캠프 = 제대로 충전 완료 🔋🌿


도파민 가득한 일상 잠시 로그아웃하고,
자연에 온전히 나를 맡겼던 1~2회차 캠프 기록.zip 🌲
이번 무해한 캠프는 이렇게 꽉 채웠어요!



🎧 숲해설 | 숲이 건네는 위로를 귀로 듣고 마음으로 담기
🌍 ESG체험 | 지구도 나도 무해한, 환경까지 생각하는 가벼운 발걸음
🏕 캠핑 | 구이저수지에서의 캠핑은 힐링 그 자체
💧 물멍 | 고요한 저수지 복잡한 고민까지 다 흘려보내기



거창하지 않아도 충분했던 시간.
마음은 꽉 채우고 쓰레기는 비워낸, 정말 '무해했던' 하루들 🌎✨



여기서 끝이 아니에요! 🤫
3~4회차 무해한 캠프도 알차게 준비 중이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! 🔜